-
-
팔리지 않으면 크리에이티브가 아니다 - 사람들의 지갑을 여는 아이디어는 어떻게 탄생할까?
IGM세계경영연구원 지음 / 아이지엠세계경영연구원(IGMbooks)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크리에이티브가 무엇인지 알려주게 하는 책이다.사업을 하는데 주위 환경이나 여견을 따지는 분들이 있으면 한번 읽어보기 바란다.어떻게 혁신 제품이 내놓았는지 사례부터 동기까지 자세히 설명해 놓았다.이 책에 소개된 회사들은 모두가 히든 기업들이 많다.물론, 유명한 제품들도 있다.이러한 혁신을 내놓기 위해서 조직내의 교육과 문화를 실제적인예로 설명하고 있다.나태해지는 지금 사회 분위기가 어수선한다고 안주해지는 계절인만큼 이 책을 꼭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