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기본토익 700+ (LC + RC + VOCA) - 이 책 한 권으로 토익 700+ 끝! 한 권 토익 시리즈
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토익 시험을 마지막으로 본 게 몇 년 전인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오래되어버렸습니다.

지금 제 영어 실력이 어느 정도 수준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토익 시험 점수를 얻어둘까 싶어서 토익 공부에 필요한 책을 찾아보았습니다.



현재 시원스쿨에서 한 권 토익 시리즈로 여러 권의 책들이 나와있었는데, 그중 저에게 적당해 보이는 기본토익 700+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표지의 여자분은 '토익만점여신 최서아 강사'님이라고 하네요.




각 파트를 시작할 때 예시 문제 하나를 보여주고 풀어보게 한 다음 그에 맞는 설명이 이어집니다.

부분부분 귀여운 일러스트들이 수록되어 있어 잠시나마 눈이 쉬어갈 수 있도록 해주는 듯하네요.




소제목의 파트가 끝날 때마다 실제 시험의 감을 잡을 수 있도록 실제 시험 난이도와 비슷한 수준의 문제를 풀어볼 수 있습니다.

문제를 풀어보면서 내가 어떤 부분이 취약하고 어떤 부분은 강한지 파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답 및 해설과 함께 들고 다니며 어휘를 공부할 수 있도록 소책자도 부록으로 담겨있습니다.

예전에 고3 때 수능 공부하던 때가 생각나면서 아련해지네요.

딱 이런 소책자로 된 교재를 들고 다니면서 열심히 단어를 외웠었는데 말입니다.


이 <한 권으로 끝내는 시원스쿨 기본토익 700+> 책만으로 LC와 RC 모두 기본적인 수준으로 학습할 수 있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게다가 공부하면서 부분부분 실려있는 QR코드를 이용하면 즉시 그 부분만 선생님 강의를 들어볼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토익에 대한 기초 공부가 되어 있는 상태라면 이 책 한 권으로 원하는 정도의 점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토익 시험은 한국 TOEIC 위원회 인터넷 사이트인 www.toeic.co.kr 에서 접수 일정을 확인하고 접수하면 됩니다.

접수할 때에는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jpg 사진이 필요하며, 응시료는 2024년 6월 현재 52,500원입니다.

2시간이나 되는 긴 시험이니만큼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아침을 든든하게 챙겨 먹고 가야겠습니다.

또한,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등 신분증이 필요하며 뭉툭한 연필 몇 자루와 지우개를 챙겨가야 한다고 합니다.

부디, 저를 포함한 토익 시험 보는 분들 모두 원하는 점수 얻으시길 바랍니다.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