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면 불어요! 창비아동문고 224
이현 지음, 윤정주 그림 / 창비 / 200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큰아이에게 선물하려했던 책이었지만 사실 엄마인 내가 끌려서 구입했었네요. ^^

중국집 아르바이트생 용태와 기삼이~  

1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서 엄마로서 느껴지는 편치않은 마음이 먼저였지만~

두사람을 통해 들려지는 끝없는 이야기.. 가 너무도 재미있어 아이가 옆에서 쳐다보아도

오랜만에 어린아이처럼 푹~ 빠져 읽었어요.

나도모르게 편견을두고 바라보게되는 지금의  나의 시선을 또 한단계 낮추게 해주었고,  조그마한

여운이 계속 남게되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