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7 - 29.7세 청년 CEO 12인, 젊음 하나로 세상을 들어 올리다!
정석헌.김선녀 지음 / 비전비엔피(비전코리아,애플북스) / 201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he age of 29.7

29.7 세 청년 CEO 12인 젊은 하나로 세상을 들어올리다!

 

이 책은 평균 나이 29.7세,12명의 CEO들에 대한 성공 이야기를 엮은 책이다.

다양한 분야의 12명.몇명은 이미 메스컴을 통해서 이슈가 되고 언론에도 자주 소개된 사람들도 있다.

대기업이나 공무원 시험에 모든 것을 걸고 마치 그 두가지 길이 전부인양 젊음을 바치는 사람들에게 다른 길도 존재하고 분명 그 길에서 성공한 사람들도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자 하는 것이 책의 주 내용이다.

 

그렇다고 요즘 시끌시끌한 대기업 오너들의 2세,3세들처럼 가진것이 많아서 쉽게 그냥 단순히 돈이나 벌려고 시작한 사람들의 이야기는 아니다.

무언가 좀 더 다른일,가치있는일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고 또 그 곳에서 성공을 거둔 사람들의 이야기이다.

그래서 더 와닿고 짠하다.

풍족하고 좋은 조건에서 시작한 도전이 아니라 어렵게 시작한 일.

당연히 실패를 맛보고 또 도전하고 그래서 이룬 성공들의 이야기 이기 때문이다.

 

저자는 책을 통해서 이런 것을 말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다.

지금 나만큼 평범하고 당신 또래의 사람들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뛰어들어서 성공을 거두고 수십명의 직원을 거느린 CEO가 된 사람들이 있다.

물론 한번에 이루어진것은 없다.시행착오와 실패를 딛고 일어서서 더 가치있는 성공이다.

그러니 무언가에 한번 실패했다고 해서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라.

실패를 딛고 선 성공이 진정한 성공이다.

젊음.그것은 한 평생 살면서 우리가 가질수 있는 유한한 특권이자 권리이다.

절대 절대 포기하지 마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