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공부 밥상 - 엄마 밥상이 아이의 성적을 바꾼다
김수연 지음 / 포북(for book) / 200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왜죠??
요리책인데. 글로 요리를 배우게 해놨네요.
만드는 방법과 완성 사진이 요리가 10개면 1-2개 있는듯.
글로만 요리를 배우게 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코메디인데요?

작가님이 어떤 맘으로 어떤 생각으로 책을 쓴건지
책 표지에 있는 작가 소개만 봐도 알거같은데
그러면 책 분류를 요리로 하지 말지 그러셨어요.

되게 사기당한기분이 드네요 ㅎㅎㅎㅎㅎ
어이없어 웃음이 나요.

성적에만 집착하고 싶지 않다고 글도 써있던데.
물론 남편 회사발령으로 일본에 사셨지만 하와이도 가셨었고 뭔가의 경제능력이 되어서 그러신걸
타이밍 좋게 교육방법과 시기를 정하고 아이 훈련시키는건 엄마몫이라고..
아... 이건 뭐...
ㅎㅎㅎㅎㅎ

그나마 알라딘 중고책으로 샀으니 망정이지
제돈주고 샀으면 웃음도 안나왔을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종이달 2021-10-27 04: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