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발이는 벚꽃을 좋아해 공룡 대발이 이야기 동시
안도현 지음 / 봄이아트북스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발이의 벚꽃 놀이






대발이는 아기 공룡입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랍니다.



나무에 꽃이 피는 화창한 봄이 왔습니다.


거리의 나무마다 꽃이 피었네요.



호기심 많은 아기 공룡 대발이는


벚나무에 뭉게뭉게 피어나는


 꽃들이 궁금합니다.

 




시끌벅적하게 거리가 떠들합니다.


꽃을 보려고 대발이 친구들도 나왔네요







대발이도 꽃 구경하러 집에서 나오려고


파란 운동화를 신었네요


대발이는 누구와 함께 꽃을 보러 갈까요?




대발이는 보드리와 함께 가고 싶어하는 것 같네요.


보드리도 좋아할까요?

 



 

"대발이는 벚꽃을 좋아해"는


봄에 활짝 핀 벚꽃을 보러 나가는


아기 공룡 대발이의 이야기입니다.



우리 모두 대발이와 함께 벚꽃 구경 나갈까요. 




봄이아트북스 와 자기개발서평단 에서


"대발이는 벚꽃을 좋아해"를 증정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