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읽는재미 레벨 1 세트 - 전16권 DK 읽는재미 - 레벨 1
삼성출판사 편집부 지음 / 삼성출판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DK 읽는 재미 시리즈는 3단계까지 있고, 1단계는 초등 취학 전에서 초등학교 1학년까지로 되어 있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읽는재미 레벨1의 세 권을 읽어보았는데요. 오늘 날씨 어때?, 시끌벅적 농장의 하루, 무엇을 타고 갈까요? 실제 사진이 크게 나와있어서 시각적인 이미지가 강렬합니다. 아이가 보더니 특히 무엇을 타고 갈까요? 책만 계속해서 보네요. 자기가 직접 타봤던 노란색 스쿨버스, 자동차부터 시작해서 화살표, 터널 등등 본인이 할 수 있는 단어를 총동원합니다. 사진이 알록달록하고 다채로워서 아이가 많이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어떤 주제를 좋아하는지, 관심사가 무엇인지 알아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어떤 색상이나 어떤 모양이 좋은지 등등 이야깃거리도 많이 생기고요. 특히 날씨도 괜찮은데, 아직 날씨 모르는 아이에게도 매일 오늘 날씨가 어때? 하고 묻게 되네요. 아직 관심이 부족하기도 해서 날씨는 천천히 알려줘볼까 해요. 제일 재미없어 하는 책은 의외로 동물이었어요. 굉장히 좋아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동물사진은 크게 관심이 없네요. 두발 조류, 네발 달린 포유류 등등 (이런 단어가 나오지는 않지만 분류하자면요)  다양한 동물 사진이 있어서 다채롭고 재밌어보여요. 많은 아이들이 다니는 도서관이나 교육기관에서도 비치되어 있으면 아이들이 관심사에 따라서 잘 볼 수 있을 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