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커 컬러링 2 : 디즈니 레이디스 스티커 컬러링 2
일과놀이콘텐츠연구소 지음 / 북센스 / 201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디즈니 레이디스 스티커북입니다.

평소에 끄적거리는 것도 좋아하고 

그림관련 서적이나 드로잉 등등 

읽어보는걸 좋아해요^^



시리즈인데 앨리스에요!

실사는 좀 더 무섭게 그린건데 역시 디즈니ㅎ

다른 캐릭터 도서는 본적 없지만 재밌을것 같아서 해봤습니다.ㅎㅎ











미녀와 야수.. 등등

디즈니가 캐릭터도 잘 잡고 스토리도 있고

애니메이션 쪽에서는 영향력이 큰것같아요.

조카들덕분에 다시본것도 많은데

제가 기억하는 대부분이 매스미디어를 통한거라니 좀 무서워지려고 합니다 ㅎㅎ

‘만들어진 아동‘ 이라는 책 혹시 읽어보셨나요?





스티커가 좀 작아요...

핀셋 이야기가 왜 나왔는지 보면 이해합니당

핀셋으로 해야해요ㅠ

조카들이랑 같이 하고 싶었던건데 

제가 하다가도 무리...ㅎㅎㅎ

새끼손톱 반의 반만한 사이즈도 있어서 눈아파요ㅠ

어른용이에요ㅠㅠ






인어공주가 이번에 영화화하면서 흑인 아리엘 만든다고 욕을 많이먹던데 

이런 모습으로 캐릭터화 시킨건 애초에 디즈니였으니까요..

그들이 알게모르게 심어놓은 이미지가 꽤나 틀에박혀 있는것같아요.







스티커북이라고 쉽게 도전했다가 급 생각만 많아졌습니다ㅋㅋ





#디즈니레이디스#스티커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