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엄마로써, 그리고 회사이 대표로써 바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그녀의 성공신화는 아직도 계속 진행된다고 할수 있겠죠. 패션업계의 경우 현재 한국은 상당한 위기를 겪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옷을 출시하더라도 바로 그 다음날 중국산 저가제품이 한국시장에 상륙하여 판매된다고 할만큼 위기를 맞고 있다고 하죠. 이런 때 일수록 국내시장에 안주하지않고 더 넓은 글로벌 시장을 바라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물론 충분한 패션 트렌드에 대한 안목과 자신만의 확고한 패션 철학이 있어야할 것이고 이은정 대표야말로 그런 장점들을 가지고 있어 오늘날의 성공을 이루었다고 할수 있겠죠.
한 사람의 성공 신화가 또 누군가에게 분명 영감을 불러일으킬수 있을 것이고 긍정적인 영향으로 인해 또 누군가가 또 다른 성공 신화를 만들어 갈수 있음은 분명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