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을 통해서 본 성형 이야기 -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이 될 수 있다면
김인규 지음 / 아마존북스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성형외과 의사가 성형에 관한 이야기를 연예인들의 예쁜 미모와 탄력있는 피부 그리고 일반인들에게 적용가능한 다양한 성형에 대해 기술하고 있어 재미있게 읽을수 있었어요.


요즘 주위에 쌍커풀 수술이나 보톡스 시술 또는 양악수술등 성형을 한 분이 상당히 많아지고 있고 저도 이제 나이가 드니 눈밑에 자꾸 주름이 생기고 얼굴 피부도 쳐지는 느낌이 들어 성형을 생각해 보기도 했기에 이 책에 소개된 다양한 성형기법은 술술 읽어 내려갈수 있었어요.

 

눈의 경우 사실 상당히 조심스러운게 인상이 눈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에 눈과 관련한 성형의 경우 경험있는 성형외과 의사에게 수술을 받는게 중요하기도 하고 특히 이마의 경우 주름지는 것은 눈때문이라는 것도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피부미인, 동안, 자체발광등 연예인들의 몸매나 피부, 얼굴을 부러워하지만 우리가 그사람이 될수는 없고 성형이란게 무조건 연예인의 특정부위와 같다고 해서 예뻐지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예를 들어 내 얼굴에 맞게 코나 눈, 또는 이마를 성형해야지 무턱대고 연예인 누구처럼 해달라고 해서 그 결과가 좋은 것은 아니라는 거죠.


저는 이 책에서 언급된 정우성이나 차은우등 남자연예인에 대한 작가의 평가가 더 재미있게 읽히더라구요. 물론 여성독자들이야 한가인이나, 김성령등의 미모와 피부에 더 관심을 갖긴 하겠지만요.


한편으로 성형도 과하면 안되고 개성있는 얼굴을 갖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작가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더라구요. 특정부위를 고쳤는데 자신이 가졌던 남과는 달랐던 개성이 사라지면서 뭔가 어색함이 있다면 그 성형은 성공했다고 할수는 없겠죠?

 

 

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갖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내 스스로 내면의 자신감을 갖고 당당하게 살아야 남들에게 보여지는 내 모습이 더 아름답다고 생각을 해요. 그리고 이 책에서도 언급했듯이 타고난 것도 중요하지만 어떻게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