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BLovers] 기둥서방과 사랑이 사는 곳 - BLovers Comic
코우다 미우 지음, 김수연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2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자리에서 커피를 마시던 중년남성이 있었습니다. 딱히 누굴 만나거나 일을 하는건 아닌것 같은데 매일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는 그가 궁금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무슨 사연이 있는지 물어보았습니다.
명문대를 나오고 대기업에 다니면서 승승장구하다 이혼을 계기로 본인 스스로 실패했다고 생각해 모든 인긴관계를 끊고 십몇년을 홀로 생활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나이들어 옛친구도 만나고 싶고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고 싶지만 홀로 살아온 세월이 길어 힘들다며 제작진과 함께 하는 식사가 너무 맛있고 즐겁다며 참 행복해 했습니다.
이 작품에서의 수가 그런 마음이지 않았을까 합니다. 사회적 시선으로 봤을때 공은 쓰레기에 별볼일 없는 사람이지만 그저 나와 온기를 나눠 준 것만으로도 그는 수에게 선물같은 사람이었을 겁니다. 얼마나 외로웠으면 처음보는 사람을 덥석 집에 데려왔을까요.공도 생각만큼 나쁜 놈은 아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수의 진가를 알아봐주고 수옆에서 있고 싶다고 했을때 오히려 제가 다 고마웠네요. 공수의 인생이 더 이상 외롭지않고 따뜻하기를 바래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