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은 당신처럼 SNS 하지 않는다 - 따라 하면 결과가 따라오는 SNS 마케팅 성공 공식
정진수 지음 / 나비의활주로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SNS가 요즘과 같이

핫!! 할 때가 있을까요?


개인 인플루언서의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회사에서도

고객들의 마음을 얻고자

다양한 SNS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1등은 당신처럼 SNS 하지 않는다"는

기업의 다양한 SNS 성공 사례를 토대로

우리가 어떻게 SNS를 활용하여

홍보를 해야하는지에 대한

다양한 사례를 제시하고 있답니다


어릴 때에 진짜 자주 먹었던 왕뚜껑

모자를 쓰고 왕뚜껑을 먹으면

라면 국물이 모자에 묻을텐데요


그러한 내용을 센스있게 모자굿즈를

만든 왕뚜껑의 사례는 이슈가 되기에

충분한 내용이였죠!​


리미티드한 아이템이였기에

트렌디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구매하셨을 것이며

매출에 영향에도 영향을 주었을 것입니다


첵스파맛은 고객들이 장기간에 걸쳐

원한 아이템으로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고서 많은 분들이 궁금증에 구매하였을

것입니다. 맛은 둘째치고 엄청난 SNS에서

흥행을 하여 첵스 브랜드 홍보가

엄청나게 된 사례였을 것이예요!


CRS 기업의 사회적 책임 마케팅이

이슈가 되고 있는 와중에 한 가계에서

아이들을 도와준 이야기는 불황이였던

코로나 상황에서 많은 분에게

감동을 주었었는데요!


의도적인 행위는 아니였을 것이지만

많은 분들이 감동하면서 "돈쭐" 이라는

용어도 나와서 훈훈한 SNS 사례였답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콜라보의 대표 주자

곰표는 다양한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는데요

곰표 과자는 저도 자주 먹고 있는데

곰표 막걸리, 곰표 패팅 등 무한 변신을

하고 있는 곰표! 곰표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도 이에 많은 변화를 하는 것은

트렌디한 제품을 선호하는 시대의

흐름을 타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사람들이 글을 잘 읽지 않죠

그러기에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틱톡 마케팅 등

눈이 즐거운 마케팅이 효과를

보고 있답니다! 이 책은 기업에 

마케팅하는 분들이 읽어도 좋지만

개인 채널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도

읽어보시고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책에는 더 많은 사례가 많기에

어떠한 방식으로 상품을 홍보하고자

하는 마케팅 방법을 찾는 분들에게는 

강추강추하는 책입니다!


​#마케팅 #1등은당신처럼SNS하지않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