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의 마법 - 스타트업 전쟁에서 살아남기
태윤정 지음 / 플랜비디자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장사를 하면 그냥 손님이 오기도 한다

하지만 장사가 잘 되게 하려면

홍보는 필수이다


일반적인 스타트업이라면

점포에서 하는 것이 아니기에

스타트업을 잘 알려야 한다



그런데 사무실에 있는

스타트업을 홍보하려면 어떻게 할까?

TV 광고를 하면 좋겠지만

스타트업에서 돈이 넘쳐나는 곳이

아니라면 TV 광고가 가능할까?


너무나 좋은 사업 아이템인데

알려지지 않는다면 말짱 도루묵이다


이 책은 스타트업을 홍보하는데

업으로 삼고 있는 분에 대한 이야기로

스타트업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

어떻게 홍보를 해야할지 궁금한 분들을

위한 책으로 도움이 많이 되겠다



사업 아이템은 많고, 경쟁자도 많은데

누군가는 승자가 되고, 누군가는

소리 소문없이 사라지게 되는데

이는 리딩 포지셔닝을 잘 잡고

키워드를 선점해야 내가 위너가 될 것이다


일은 잘 하고, 아이템은 잘 잡은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이 책은 홍보를 누구와 해야하고

언제 해야하고, 뭐를 해야할지 등등

홍보 전문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현재 잘 나가는 스타트업에 대한

기사도 담고 있기에 미래의 유니콘

스타트업을 꾼꾼다면 꼭 읽어보시길 바란다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쿠팡 물류 선테 화재를

홍보의 주제로 다루고 있다

불과 20년 전만 하더라도 쿠팡이라는

회사는 존재하지 않았다



​하지만 지금의 쿠팡은 어떤가?

미국 주식까지 상장하고 

너무나 잘 나가고 있지만

쿠팡 물류 센터 화재로 인하여

국민들의 분노를 사게 되었는데

이는 홍보의 부재로 인한 것도

있다고 하니 생각하지 못한 부분도 있었다


스타트업. 쉬운일이 아니며

1%나 남을까?​


스타트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일도 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홍보도 중요하기에 꼭 읽어보시길!


#홍보의마법 #스타트업전쟁에서살아남기 

#플랜비디자인 #태윤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