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아이패드 활용법 - 아이패드로 기록하고, 그림을 그리고, 나만의 사진과 영상 간직하기
윤다연 지음 / 시대인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는 연습을 하는데


혼자하려니까 그림 초보라 쉽게 안되네요 ㅠ



역시 그림도 연습이 필요한 것 같은데요


쉬운 것도 바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똑독한 아이패드 활용법을


통해서 그림 연습을 하고 있는데요



책 종이를 친환경 99%


향균잉크로 인쇄를 했다고 해서


균 오염에 신경을 쓴 것을 알 수 있어서 좋네요!



책 처음에는 다이어리 꾸미는 것이


나오는데요, 제가 요즘 간단한 이모티콘


같은 그림을 연습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따라 그리면 좋을 것 같은


그림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특히 이런 초등학교때 그리던


이모티콘류의 그림이 많아서 좋았어요


간단한 그림인데 너무 단순하게


그려서 고민이 많았거든요



이런 프레첼도 아이패드로 그릴 수 있다는 것이


너무나 신기한 것 같아요


역시 세상에는 능력자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세세하게 그리는 방법이 나오니까


저같은 초보도 따라 그리면 잘 그리겠죵?



곧 있을 크리스마스에 쓰일


크리스마스트리 일러스트로 그린다면


어디에 사용할 수 있겠죠 ㅎㅎ



다양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구성해서


저같은 초보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네요!




#똑똑한아이패드활용법 #윤다연 #시대인 


#컬쳐블룸 #커쳐블룸서평단 #아이패드 


#아이패드활용법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