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해 일본어 학습지 - 1권으로 단숨에 해결
와카메센세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일본어는 요즘에


일단해 일본어 학습지로 다시 


공부하고 있습니다



제 실력에 비해 과도하게 어려운


JLPT 같은 책으로 시작하니까


시작조차 하기가 쉽지 않더군요 흠흠


역시 수준에 맞는 책을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어떠한 어학이던 동사의 변형에 대해서


공부를 할 때 쯤이면 외워야 할 것들이 많아지는데요


수 많은 동사를 외워야하는 시기이네요 흑흑


그냥 안 외우고 공부할 수는 없을까요



그나마 오래 공부한 흔적이 머리에


남아있어서 몇가지 빼고는 짐작해서


동사 연결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한권의 책은 다 할 수는 없는데


이렇게 학습지 형태로 나오니까


할만하네요 ^^;;;



일단해에는 그림이 많이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학창시절 어릴때에 학습지를 하는


느낌으로 재미있게 공부하는데요


배웠던 것을 다시 가다듬으면서


일본어 정복을 위해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윽... 또 외워야 할 것이 나왔습니다


오지상 오바상


오또상 아까상 오니상


오네상 오또또상 이모또상 흑흑..


다 비슷비슷해서 외우기 힘든 부분이죠


오네상, 고레 타베루?


일드나 일본에니메이션 보면 자주 듣는 말이죠?



이번 단원이 특별히 외울것이 많은 부분이네요


개수 세기, 돈 세는 법... 정말 외울 것 많죠


아마 이 부분에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히또쯔, 후따즈 , 밋쯔, 욧쯔, 이쯔쯔


이찌 니 상 욘 고 로구 나나


정말 미친듯이 외워서 다시 보니


그래도 수월합니다 ^^.. 그래도 아직 어려워요


 



링고와 스키데스


닌지와 키라이데스


운덴와 죠즈데스


츄우고쿠와 헤타데스



안한지 좀 되었어도 머리속에 남아있는게 있네요 ^^


학습지 형태라 그래도 부담없이 공부하고 있네요


자꾸 공부해도 까먹는 일본어


일단해 일본어 학습지로


2주차 공부 완료!




#일본어공부 #일본어기초


#일단해일본어학습지 #일단해 #일본어학습지


#와카메센세 #동양북스 #동양문구



[리뷰어스 클럽의 도서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책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