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는 운은 없다 - 인생을 좋은 기운으로 채우는 11가지 비법
가브리엘 번스타인 지음, 신동숙 옮김 / 포레스트북스 / 2021년 8월
평점 :
절판


요즘 부동산값 상승으로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허탈한 기사가 많이 나올 때면


나한테는 왜 그런 운이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세상만사 내가 하고 싶은데로 되지 않습니다


공부를 열심히 했는데 성적이 안 나올 때


열심히 고시 공부를 했는데 낙방했을 때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싫어할 때


일을 했는데 상사에게 무시 당할 때


얼마나 안되는 일이 많은지요



세상만사가 긍정적인 일보다는


안될 때가 더 많기에


그럴 때마다 부정적으로 살아야할까요


아님 신에게 의지해서 기도만 해야할까요



저자는 긍정적인 기운을 주는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세상만사 잘 되지 않는 세상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신 분들에게


긍정의 기운을 주려고 하는데요



우리는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필사적으로 


성공을 위해 노력한다고 했다


원하는 대학을 가려면


원하는 직장을 가려면


원하는 배우자를 얻으려면


원하는 아파트를 사러면


원하는 직책을 얻으려면



필사적으로 노력해야하는데


라고 생각하고 얻기 어려운 


것이라고 생각하며 노력을 해야한다고


어릴적부터 알고 있다



하지만 저자는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해야한다고 한다


응? 어렵게 얻는 것 아닌가 하는데


저자의 생각을 쭈욱 읽어보면


원한다고 계속 생각하면 된다는 것이다



하긴.. 매번 힘든 것 내가 노력해서


된 적이 있나...??


쉽게 제발 내가 할 수 있게 해주세요


이런식으로 하는 것이 더 마음에


편할 수 있다고도 생각이 든다




힘들다 힘들다 하면 힘들듯이


마음을 편하게 하자는 것이다



우리는 참 부정적이다



남이 좋은 차를 사서 부럽다


남이 좋은 배우자를 얻어서 부럽다


남이 좋은 직장을 얻어서 부럽다


남이 좋은 학교를 가서 부럽다



그러면 부정적인 생각으로 시기 질투를 한다


와 저 사람은 좋은 차를 샀네 축하해요!


결혼 잘하셨어요! 축하해요


남들이 부러워하는 직장 가셔서 부러워요


제가 원하는 대학을 가셨네요. 부러워요



이렇게 남에게 칭찬한 적이 얼마나 있는가


진심으로




긍정적인 생각이 모여 긍정적인 결과를


내듯, 생각을 긍정적으로 원하고 원한다면


결국 이루어질 것이다



삶이 팍팍해서 부정적인 생각으로


가득찼다면 저자의 책을 읽고


긍정기운을 팍팍 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냥오는운은없다 #포레스트북스


#가브리엘번스타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