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웅진 우리그림책 68
이정현 지음 / 웅진주니어 / 2021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로우신가요?​


떠나고 싶으신가요?​


그냥 내 마음대로 하고 싶으신가요?



강물은 좋겠어요. 슬프면 마음껏 펑펑 울어도 티가 안나니까요​


저는 어른이 되니까 울음이 나지를 않네요


코로나로 여행 가본지가 1만년이예요​



구름은 좋겠어요 일본도 가고, 미국도 가고, 영국도 마음대로 가니까요​


저도 마음껏 돌아다니고 싶어요​


구름은 여권 없이도 자유롭게 가니 부러워요



나는 외로울 때 뭐 할까요?​


외로움이라는 것을 느낄새도 없이 바쁘게 사네요​


외로움도 여유가 있어야 생기는 것 같아요



이 책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게 책 부록으로 그림 스티커가 있어서 자유롭게 표현이 가능한 책입니다​


아이들은 의미 생각없이 책을 읽고 스티커를 붙이며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는 책인데 어른인 저는 의미를 곱씹어서 읽어보니 다른 의미로 몇가지 읽히는 게 있어서 곰곰이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림이 귀여운 책을 찾으신다거나 스키터로 아이들과 재미있는 책을 만들 수 있는 것을 찾으신다면 한번 읽어보세요!



#웅진주니어 #내마음대로 #이정현 #책사의이야기 #동화책추천 #그림책추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