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판사 : 민음사
출판일 : 1997년
저자 : 로버트 키요사키​

학창시절 집에 부모님이 사놓으신 부자아빠 가난한아빠라는 책이 눈에 띄었다

지금은 표지가 바뀐 것 같은데 당시에 빨간색으로 된 표지가 눈에 띄었다

제목도 참 잘지은 것 같았다

확실히 제목이 첫인상을 결정하기에 나의 눈을 사로잡았고
경제지식이 없는 나는 그 책에 매료되어 매년 한번씩은 읽는 것 같다

어느덧 그 고등학생은 40대를 바라보는 중년이 되었고, 그 책은 나의 베스트 1 서적으로 남아있다

매번 유튜브 콘텐츠 리뷰를 하는데 이 책 만큼은 한번 재미있게 만들어보고 싶었다

워낙 유명한 책이라 대략적인 내용을 많이 아실거라 가정하며

요즘 영화, 드라마에 많이 나오는 타임워프를 적용!!! 하여 만들어보았다

그리고 최근에 배우고 있는 동영상 편집 기술을 활용하여 나름 다이나믹한 것을 주었다

주 내용은 부자아빠가 알려주는 내용에서 2020년 버전으로 추가를 하였다

책에서는 저작권 관련 내용은 많지는 않은데 시대가 20년이나 지난 만큼 변화된 환경에 대한 설명을 부가하였다

1인 크리에이터가 성장하고, 유행하는 시대에서 1인 브랜드로 활약하면 봉급쟁이 생활에서 탈출하여 경제적 자유를 이루지 않을까 하고, 개인적 견해를 추가하여 만들어보았다

부자아빠의 가르침 + 개인적 2020년 상황을 추가하여 재해석한 영상이다

뭐 제가 아직 그러한 경제적 자유를 얻지는 않았지만... ㅠ

열심히 노력하다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죠??

(참고) 유료광고포함을 넣은 것은 주책인 ˝부자아빠 가난한아빠˝와는 상관이 없고, 첫 책소개 영상에 일부 무료로 제공받은 서평단 영상에 들어있어서 첨부하였습니다!


#우리집올해의책
#알라디너TV #알라딘서점
#부자아빠가난한아빠 #로버트키요사키
#민음사 #책사의이야기
#1인크리에이터 #올해의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