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목 : 서비스 달인의 비밀노트 1 실전편
출판사 : 세종서적
출판일 : 2014년 8월
저자 : 롬 젬키, 크리스틴 앤더슨

서비스업은 고객을 상대해야하는 직종이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직업입니다

고객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매번 다른 대처를 해야합니다

이 책은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비법을 제시합니다
30가지가 넘는 비법으로 다양한 고객에 대응하고자
실전 예시와 상황, 비법을 제시합니다

실제로 서비스업을 하는 분들과
서비스업을 운영하면서 직원들을 관리하는
관리자 및 사장님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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