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 문화 관찰자 이상은의 뉴욕 이야기
이상은 지음 / 스테이지팩토리(테이스트팩토리)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뉴욕에서 가수 이상은씨가 출간한 책이라서 엄청 신기하고 뭔가 예술적인게 새록새록 날것같은 첫느낌이 들었어요.책의 종이재질이 튼튼하고 생각보다 책 size가 커서 엄청 만족했구요...^^

한장한장 펴니까 독특한 점은 contents부분에 일반서적과 달리 2페이지로 보시면 가로로 글씨가 써있어서 거꾸로 봤죠...그리고 사진캡쳐가 잘되어있어서 보기 딱 좋아구요...마치 잡지책 읽었다는 느낌이랄까...^^

움...가수 이상은씨가 뉴욕이 4집앨범 뉴욕에서나 음악 음반 작업을 할때 영감을 얻었다고 하죠..

 또한 그녀는 뉴욕의 어떤 자유로운 분위기를 타서 뉴욕에 대한 추천하는 장소와 뉴욕의 거리를 아름답게 사진으로 보여줘서 제가 마치 간접적으로 뉴욕에 뉴요커가 된 느낌이 되었어요...

이런종류의 책을 보니까 뉴욕에 정말 가고 싶네요!! 글도 에디터하고 엣지있는게 표현력이 개성이 짙은 느낌이 들었어요...잡지책 내용처럼 인터뷰같고   서평같고...너무 재밌고 신기해서 하루만에 다 읽었죠...

이 책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