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 이노베이터 실전편 - 어떤 시험이든 그대로 통한다! 영문독해의 깊이를 더해줄 최적의 실전연습 교보재! 리딩 이노베이터 시리즈
박지성 지음 / JH Press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실전문제 25회분 제공되며 1회당 passage1~8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문길이가 적당하며 난이도는 강약조절하며 골고루 있어 보입니다.
먼저 책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외고/자사고입시대비, 토플, 편입, 수능영어, 텝스 준비생들도 이 책을 풀면 독해력 향상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는 이직준비하고 있어서 토익 고득점받아보려고 하는데요🥲 영어오랜만에 하다보니 독해스킬이라든지 가물가물해서 한번 풀어보려고 이 책을 선택했어요.

책구성은 해설지가 가장 엑기스입니다!
상세한 지문분석과 넘버링을 표시하여 문장 간 논리적 관계를 파악할 수 있어요
강조하는 중요내용도 친절하게 해설되어 있어서 학습자가 이해하기 편하고 체계적이에요.
주제문, 요지문이 무엇인지 설명과 해설이 답의근거를 찾도록 자세히 서술되어 있어요.

문제풀이방법도 아주 자세히 나와있어요. 답의 근거가 본문 안에 있다고 하지만 어떻게 근거를 찾아야할지 모를때 독해스킬을 활용하면 금방 답을 찾을 수 있어요.


문제풀이스킬을 배울 수 있고 영어독해할때 글의 구조를 이해할 수 있어서 도움이 되었어요!


구성자체가 한권에 알차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영어공부를 안한지 오래되어서 원서를 보면 독해를 어떻게 했는지 가물가물합니다. 이런 저에게 리딩이노베이터 문제집 선택은 신중할 수 밖에 없는데요, 적당한 수준에서 꼼꼼한 해설과 전체적으로 스킬을 알려주는 그런 교재로 선택했어요

지문내용은 배경지식을 넓혀 다양한 분야가 있고 영어단어들도 강약조절해서 난이도를 전반적으로 맞춤한 것 같아요

지문길이가 긴것도 있고 짧은 것도 있고 수능대비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실전처럼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유형을 연습하기 좋아요

리딩이노베이터의 특장점은 꼼꼼한 해설입니다. 이런 해설은 처음 보고, 제가 고2때 리딩이노베이터를 처음 접했었는데, 그때 진짜 마르고 닳도록 풀었어요 지금은 좀더 업그레이드된 것같은데, 필요한 내용만 간략하고 체계적으로 해설이 되어있어요 무엇보다 독학이 가능한 부가학습자료도 문제집에 QR코드로 제공하고 있어서 도움이 됩니다.

문제구성, 해설지, 디자인 모두 만족한 문제집이며,

편입준비생,

독해실력을 키우고 싶은 자기개발러,

수능준비생,

토익, 토플, 텝스 준비생 분들께 추천드려요!


※ 상기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만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