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2024 이기적 정보처리기사 필기 기출문제 1200제 + 핵심마인드맵 -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 + 최신 기출문제 2024 이기적 정보처리산업기사/기사/기능사 시리즈
신면철.강희영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진닷컴에서 2024년 올해 출간한 이기적 정보처리기사 필기 문제집 소개하려고 해요

정보처리기사 필기는 공공기관 이직, 대기업 이직 등 이직준비할때 필수적으로 개념을 흩어봐야 하는데, 꼭 필요했거든요

이 책을 먼저 펼치면 이벤트 정보가 있어요

1. 기출문제 복원 등 참여하면 참여혜택을 준다고 해요

2. 이기적 스터디 카페에서 1:1질문답변, 온라인스터디, 추가자료를 받을 수 있어요

3. 나만의 합격키트 (캘린더&스터디플래너&오답노트) PDF다운로드 후 아이패드에 담아서 사용가능해요! (저는 이거 사용중이랍니다! ㅎㅎ)

4.여기 문제집 QR코드로 들어가면 CBT 온라인문제집 제공해줘요

책구성은

  1. 자주 출제되는 기출문제 200선

  2. 해설과 함께 보는 기출문제

  3. 해설과 따로 보는 기출문제

  4. 한방에 합격하는 마인드맵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먼저 이기적 정보처리기사 기출문제 1200제 책 구성과 출제경향 분석과 목차 외 정보처리기사 시험 가이드 등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 있어요!

굉장히 체계적인데 불필요한 학습이 아닌 출제 포인트를 통해 필수 내용을 핵심문제만 담아 집중적으로 빠른 효율을 높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기출문제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시험 출제 경향과 출제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해할 수 있어요!




공부방법은 핵심개념을 정리하여 부가적으로 필기해서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수 있고, 바로 관련문제가 1~2문제 있어서 암기했는지 체크해볼 수 있어요.

이 책의 장점이자 특징인 문제마다 하단에 기적의 Tip이 있어요. 개념에 대해 암기했으면 문제를 풀고 이것을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가 중요한데 어떻게 출제되는지를 알려주고 학습방향에 대해 조언해주네요.

자주 출제하는 부분과 다른 기출문제집과 차별점이 해설과 함께 보는 기출문제가 수록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문제마다 난이도 상,중,하로 표기되어 있으며 각 문제마다 해설이 있어요 엄청 긴게 아니라 핵심만 담은 거라 암기를 해도 상세한 설명 필요하다면 네이버에 이기적스터디카페에 들어오셔서 질문을 하면 담당 선생님이 답변해줘요

실제로 스터디해봤는데 도움 되었어요! 공부도 강제로 하게 되고 열심히 참여하면 혜택도 있더라구요! (꿀팁 체크)


해설과 따로 보는 기출문제는 최종 점검하는 파이널 문제단계라고 보면돼요

난이도 상,중,하 표기되어 있고 문제를 100문제씩 5회분 있어서 계속 반복해서 풀면 완벽대비죠!

문제를 다 풀고 나면 해설지도 있지만 각 첫면에 QR코드로 해설을 바로 볼 수 있답니다.


부록으로 마인드맵 정리되어 있는데 단권화 하기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하다보면 어느부분이 취약한지 강점인지 파악할 수 있고 다시 개념한번 암기하고 넘어가면 정보처리기사 대비 준비완료입니다.



#정보처리기사 #정보처리기사필기 #전산직 #IT #이기적 #영진닷컴

* 해당 포스팅은 영진닷컴으로부터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