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공사공단.공기업 채용 대비 팩트기출 NCS 통합기본서 : 모듈형 / PSAT형 / 피듈형 대비 -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서울교통공사, 한국전력공사 등 공기업 대비
취업채널팀.카이교육컨설팅 지음 / 북스케치 / 2023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NCS는 채용하는 기관마다 출제영역과 문제 출제 방식과 내용이 다릅니다. 직업기초능력, 직무수행능력 평가로 나뉘어 진행하는가 하면 아예 직업기초능력 100% 진행하는 곳도 있으니 모집공고 잘 확인하여 대비해야 합니다.

올해 공기업 공채가 줄어들었다고 하지만

철저히 준비하는 자에게는 기회가 오리라 믿어요!

채용 필기 시험합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교재가 아닌가

여러 출판사의 NCS 책이 많지만, 북스케치 팩트기출 NCS통합기본서로 공부하기로 했어요.


책표지는 이렇고, 올드해보였는데 안에는 반전이 있어요

칼라로 인쇄되어있어서 깔끔하네요!!




개념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있고

시험 출제경향과 목차를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출문제 특별부록, 각 영역별 직업기초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3개의 유형), 인성검사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문제의 수가 많아 이에 대한 충분한 대비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더더











개념정리를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너무 편했어요.

개념정리를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공부하기 너무 편했어요.

수리파트는 바로확인문제가 있어서 학습에 필요한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었고,

간추린 히든노트를 통해 재정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기출문제마무리부분을 시험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추가로 인성검사도 실시하는 기관이 있기에

인성검사도 수록되어 있네요 잘 활용하면 될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