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가 아니라 최고가 되어라 - 샤오미 VS 삼성, 펩시 VS 코카콜라, 애플 VS 아마존, 원조와 모방의 경쟁 구도가 알려주는 한 발 빠른 경영의 비법
마크 얼스 지음, 김효원 옮김 / 마일스톤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창조보다는 기존에 가지고 있는 것들을 모방을 해서 새로운 것을 만드는 사고방식과 시각이 독특하고 흥미로운 내용이라서 재미있습니다. 창조보다 모방에 대한 시각을 다르게 생각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