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꼬마 용은 어떻게 할까요?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캐릴 하트 지음, 로절린드 비어드쇼 그림, 노은정 옮김 / 사파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집에서 주로 가족과 있다가 또래라는 사회로 나가게 되면 아이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아이들에게 처음 만나는 사회에서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알려주는 귀여운 그림책을 만나보았어요. 바로 이럴 때 꼬마 용은 어떻게 할까요? 입니다. ​

책 속에 주인공인 꼬마용은 처음 유치원에 가게 됩니다. 아이의 첫 등원 날과 닮아있는 풍경이었어요. 꼬마용은 엄마 품을 떠나서 유치원에서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아이들의 시각에 맞춘 그림이 귀엽습니다. 




장난치고 싶고 장난감도 다 가지고 싶은 마음을 꾹꾹 누르며 의젓하게 하루를 마친 꼬마용!



아이들도 꼬마용의 하루를 바라보며 첫 사회생활의 기대를 키워갑니다. 모르는 것은 막연히 두려워도 알게 된다면 별거 아닌데 아이들에게 친근한 그림체로 새로운 시작을 알려주는 구성이 좋았습니다. ​ ​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에 가기전에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에대한 대화를 해야하는데 대화를 트기 좋은 내용이었어요,




​ 귀여운 꼬마 용의 하루를 재미있게 읽어봤어요. 히 책에서 포인트가 되는 부분은 큰 글씨로 나와있어서 더욱 집중하는 효과가 있었어요! 우리 아이의 첫 사회생활을 응원하는 그림책 #이럴때꼬마용은어떻게할까요 추천합니다! ​ 




​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