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와 친구들 : 빅월드 어드벤처 우리 아이 마음 성장 그림책
윌버트 오드리 지음, 토미 스텁스 그림, 홍정인 옮김 / 꼬마싱긋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토마스기차 시리즈! 무려 77년간 180개 나라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인지라 그 퀄리티가 남달라요. 극장판으로도 만나보았던 토마스와 친구들 #빅월드어드벤처 를 책으로도 만나보았어요.



자동차 에이스와 함께 세계일주를 떠난 토마스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책이랍니다. 아프리카로 남미로 그리고 중국과 유럽으로 뻗어가는 토마스와 친구들. 세계 여러 곳을 종횡무진 누비는 모습을 담고 있어요. 

이야기는 토마스 친구들과의 우정을 담고 있기에 아이들의 인성발달에도 좋은 그림책이었답니다.

함께 일할때 더 크고 세지지라는 말! 정말 멋지지 않나요?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푹 빠져 읽었네요. 영어랑 한국어가 같이 쓰여져 있어서 원문하고 비교하며 읽기도 좋았어요.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친구들의 모험담이 있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그림책이었어요. 신나는 모험이 펼쳐지는 토마스와 친구들 #빅월드어드벤처 아이들 인성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도서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