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모험가의 것 책 읽는 우리 집 34
타흐미네 하더디 지음, 헐레 고르버니 그림, 곽새라 옮김 / 북스토리아이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여행이란 언제나 제 마음을 뛰게 하는 키워드인데요. 코로나19만 아니였어도 아이와 여행을 꽤 많이 다녔을 거 같아요. 직접 갈 수 없으니 집에서 지구본을 굴려보며 언젠가 떠날 마음의 준비를 해보곤 했었어요. 아빠와 함께 떠나는 세계여행! 생각만 해도 흥미진진하지 않나요.




브라티슬라바 비엔날레, 탈레 디자인 페스티벌 수상작의 영예에 빛나는 #세계의모험가의것 그림책에서 함께 떠나봤답니다. 

정감있고도 디테일이 아름다운 책이었어요!



여행에서는 항상 예기치 못한 일이 생기죠. 아빠와 떠난 세계여행에서 그만 자동차가 고장나 버리고 맙니다. 하지만 당황하지 않고 또 다른 방법을 찾아내죠! 



순간순간 고비가 찾아오지만 멋지게 극복하며 여행은 계속됩니다.

여행하고 싶었던 이탈리아와 프랑스, 이집트 등 주요 여행지의 모습이 섬세하면서도 특징 있게 그려져 있었어요. 주인공의 모험속에 아이와 함께 빠져듭니다.



진정한 모험가로 거듭났던 세계여행. 이 모든건 사실 방안에서 상상으로 가능했던 건데요. 마지막에 아이의 방을 비춰주는 부분에 보이는 휥체어가 마음을 찡하게 했네요.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언제 어디라도 마음을 먹으면 상상속에서 여행할 수 있다는 상상력에는 장애가 없다는 생각을 품게 합니다.



아이와 여행지의 특징을 찾아보며 직접 지도를 집어보며 책 속 주인공의 발자취를 따라가 봅니다.





진정한 모험가로 도전하게 하는 아름다운 그림책!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