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 강아지야 사랑해 사랑해 보드북 4
캐롤라인 제인 처치 지음, 신형건 옮김 / 보물창고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도 저도 따스함이 가득한 캐롤라인 제인 처치작가님의 사랑해 시리즈를 참 좋아했는데요. 이번에 반려동물과의 이야기를 담은 #사랑해강아지야사랑해 그림책이 새로 출간되었어요.



역시 믿고 보는 작가님의 책입니다. 따뜻한 문장들과 감성어린 그림체가 느낌이 참 좋아요. 이 책은 두꺼운 보드북이여서 아직 구강기인, 손에 힘조절이 어려운 어린아이들도 쉽게 읽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한장 한장 넘기며 반려견을 소중히하는 마음을 배워갑니다. 아직 저희 아들은 강아지가 낯설었는데 그림을 통해서 강아지가 무엇을 좋아하는지도 알아가며 강아지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었네요! 이책은 0-7세까지 추천연령인 책인데요. 아이의 첫그림책으로 읽어주기도 좋고 큰아이와는 책을 읽으며 이야기를 나누기도 좋네요.




강아지를 이미 키우고 있는 아이에게도 강아지를 무서워하는 아이에게도 좋은 책이었어요.






사랑해! 나도 사랑해! 책을 읽으며 아이에게 예쁜말을 말해 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반려견과 함께 하는 마음따뜻해지는 삶에서 은은한 감동을 느꼈습니다. 











그림책을 아이와 함께 읽으며 아이도 엄마인 저도 힐링한 시간이었네요. #사랑해강아지야사랑해 아기를 위한 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