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바람그림책 116
구도 노리코 지음, 엄혜숙 옮김 / 천개의바람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는 하루를 이대로 끝내기는 아쉬운 아이들. 육아의 순간이 어렵지만, 하루하루 일찍 재우는 아직도 쉽지 않네요. 계속 놀이하고 싶어해요. 자기 전에 그림책을 읽어주면 아이가 차분해지기에 잠자리 그림책을 준비해 주고는 하는데 이번에 정말 사랑스러운 #잠자리그림책 찾았습니다. 바로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예요!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사랑스러운 돼지 가족의 아이들의 꿈나라를 담고 있어요.  지금의 놀이 순간보다 기대되는 꿈속이라면 얼른 잠자리에 들고 싶겠지요. 안녕히 주무세요! 부모님께 인사하고 하나씩 잠자리에 드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어요!  







그림책 속에서 아이들은 침대에 누워서 잠이들면 꿈속에서 정글도, 남극도, 동화속 성도 있답니다. 






화려한 꿈속 세계에 얼른 꿈속으로 떠나고 싶군요! 다섯 아이들의 꿈속 세계가 하나하나 특별했어요. 






마지막에 끝난 알았는데 아직 꿈속인 환상도 정말 탁월한 설정이었습니다. 사랑스러운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그림책이었네요.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초판 기념으로 컬러링페이퍼도 받아서 아이와 컬러링 시간도 가져봤답니다. 그림책을 읽고 컬러링을 하며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는 시간도 좋았답니다. 






오늘 밤에는 어떤 꿈을 꿀까? 잠자리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