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도와줄게! 신나게 놀자!
수목 지음 / 사파리 / 202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세상은 혼자 살아가는 세상은 아니기에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워야 하지요.

함께 살아가는 세상, 그리고 협동에 대한 가치를 알려줄 수 있는 그림책,

내가도와줄게! (신나게놀자!) 를 아이와 함께 읽어보았어요.



내가도와줄게! (신나게놀자!) 에는 귀여운 동물친구들이 나온답니다! 꼬마개구리의 목도리가 바람에 휘리릭! 높이높이 날아갔어요. 높은 나무에 걸린 목도리 어떻게 꺼낼 수 있을까요.





난처해 하는 개구리에게 병아리, 토끼, 돼지, 악어 그리고 코끼리 동물들이 다가옵니다. 하지만 높은 나무가지에 걸린 목도리를 꺼내기에는 역부족이었는데요. 키가 큰 기린의 도움으로 결국 목도리를 되 찾게 되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심플하면서도 귀여운 그림 구성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책 속에서는 삐약삐약, 폴짝폴짝, 엉금엉금 다채로운 의성어와 의태어를 배울수 있었답니다!



한장한장 집중하며 읽었던 그림책!

좋아하는 동물들이 가득해서 아이에게는 신나는 시간이었네요.

서로 도우며 함께 사는 즐거움을 알려줄 수 있는 그림책 내가도와줄게! (신나게놀자!) 유아 그림책으로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