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4 - 추격하라! 문장 레이싱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 14
어필 프로젝트 그림 / 사회평론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는 습관’이란 말을 하고 싶네요...습관처럼 영어를 접하고, 읽고, 익히게 되는 과정 말이죠... 우리 아이도 영어를 학원에서 배우긴 하지만, 아직 영어를 모국어처럼 말하고, 이해하는 정도는 되지 못하지만, 꾸준히 우리말 국어처럼 그야말로 꾸준히 듣고, 익히게끔 하도록 애를 쓰고 있는 편입니다.
 
이 습관처럼 영어를 익히게 하려는 목적은 이제 세계는 글로벌시대이기 때문에 영어는 필수과목이자 꼭 익혀둬야 하는 언어이죠...이러한 영어를 아이들에게 쉽게 다가가게 만들고, 쉽게 이해하기 위한 책이 있다면 바로 ‘그램그램 영문법 원정대’시리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영어란 것이 재미있고 흥미 있는 언어라고 생각하게끔 만드는 것 같습니다.
 
영문법이라고해서 어렵게만 생각할 것이 아니라, 우리말에도 규칙이 있는 것처럼, 영어에도 조금의 규칙과 어법을 생각하면서 익힌다면, 우리도 영문법의 달인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
이번에 나온 그램그램 영문법 14권 에서는 피오와 함께 레이싱을 펼치는 재미있는 이야기도 전개되기도 하지만, 울랄라 여왕의 미션도 함께 풀어보면서 재미있게 영문법을 배우는 과정이 나옵니다. 이 부분들은 아이들이 그냥 지나쳐버리기도 하는 것 같지만 여러 번 되풀이하면서 읽다보면 자연스레 문법에 대해 익혀지는 것 같습니다.
 
영문법 원정대의 이야기가 거의 마무리 단계에 있지만, 그래도 다음권인 15권이 그리워집니다. 아이들 또한, 다음편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무척 기다려지나 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