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 수학 2-2 - 전2권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매학기 기본개념을 충실히 잡아주고 있는 우공비!

여름방학때 엄마표로 공부하려고

다음 학기 우공비도 미리미리 준비했어요.

 

2학년 2학기 우공비 국어, 수학 그리고 공부달력 도착! 좋아

베스트셀러 1500만부 돌파라는 훈장이 별 떠~~억!! 붙어왔어요. 추카 추카

 

 

 

 

 

 우공비 국어는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산뜻한 빨강이에요.

컬러가 선명해서 서점에 가면 제일 먼저 눈에 띈다는~~~ ^^ 

울아이가 재미있어하는 네모돌이가 국어표지에서는 배구를 하고 있네요.

진도비법책이 기본서구요,

미니북인 국어활동비법+더하기로 국어활동까지 꽈~악 잡을 수 있죠.

게다가 받아쓰기, 원고지쓰기, 단원평가를 준비할 수 있는 실력비법책,

문제 하나하나 친절한 풀이가 들어있는 비법풀이책까지!

이 4권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굿

 

 

 

  

 

 

야구를 하는 네모돌이의 모습이 그려져있는 우공비 수학

가슴 속까지 시원해지는 깔끔한 파랑이에요.

진도비법책을 기본서로,

 

 

 

 

개념 확인과 단원평가를 준비할 수 있는 시험비법책,

그리고 친절한 해설로 소문난 비법풀이책까지 총 3권 구성이랍니다.

 

 

 

 

자기주도학습의 든든한 조력자, 공부달력도 빼놓을 수 없어요. 

지난 학기도 매일매일 공부 달력을 쓴 덕택에 

스스로 계획하고 실천하고 반성하는 습관이 자리잡혔답니다.

이제 공부달력없는 책상은 허전하다는~~ ㅎㅎ 

나의 꿈, 나와의 약속,

2학기 주요 학습 일정, 2학기 시간표, 월별 일정표, 주간 일정표까지~~~

한 장 한 장 아이 공부에 필요한 알짜배기로 구성되어있어요.

 

 

 

 

달력 하단에는 각 주마다 사자성어가 하나씩!

요건 지난 번 공부달력 아이디어 이벤트 때 제가 제안했던 부분이라

볼 때마다 흐뭇하게 느껴진다는~~~하트 

영어속담, 사자성어 공부하면서 아이가 상식이 많이 늘었고

적재적소에 활용할 줄도 알게 되었어요.

 

 

 

 

 

재미있는 표정의 스티커도 이렇게 많이 준비되어있어요. 음표

 요런 스티커 붙이는 재미 덕분에

아이가 공부달력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음 학기를 책임져줄 우공비와 이렇게 첫 만남을 가졌으니

이제 한 장 한 장 즐겁게 시작해보도록 할 거에요.

우공비와 함께라서

새 학기 출발이 두렵지 않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