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출 2021 수능 영어 영역 진짜 기출 연도별 수능 영어 영역
신사고 영어 콘텐츠 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1년 1월
평점 :
품절



고등코스로 넘어온 후부터는 

교재 선택에 더욱더 신중을 기하게 되더군요.

해야할 양이 많지만 그 모든 양을 다 소화할 수는 없기 때문에

질좋은 문제와 꼼꼼한 해설이 있는 교재를 선별해서

공부의 효율을 기하고 있는데요,

수많은 문제들 중에서 가장 수준있다고

많은 교육관계자들이 입을 모으는 수능문제는

그런 의미에서 최대한 집중해서 풀어보고 있어요.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오답 분석, 실력 보완에도 신경쓰고 있는데요,

이런 저희 아이 학습에 더 힘을 실어주는 좋은 교재를 발견했어요.

좋은책신사고의 

고품질 해설로 마스터하는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

입니다.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 앞부분에는

 2021 수능영어문제가 그대로 나와있어요.

1번부터 17번까지의 듣기평가는 QR코드를 이용하면 되니까 편했어요.

총45문제를 수능시험시간 70분에 맞추어 풀어보았어요.

고등코스로 들어간지 얼마 안되어서 아직 고1,2 기출밖에 안풀어봤던지라

아이는 첫 수능기출 푸는 것이 떨린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의 정답은 

정답과 해설.채움지에서 볼 수 있어요.

우선 이렇게 빠른 정답과 정답별 배점을 확인하고 채점합니다.

 

 

 

 

 

 

다 풀어보고 점수, 등급까지 나왔지만 사실 중요한 작업은 이제부터죠.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은 문항별 유형을 알려주고 있어서

어떤 유형에 강하고 취약한지 체크할 수 있어요. 

 

 

 

 

 

문제를 맞은 것과 어휘는 또다른 문제이기 때문에 일일이 챙겨야하죠.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은 

핵심 어휘를 문항별로 정리해두었기 때문에

유용하게, 편하게 활용할 수 있었네요.

 

 

 

 

 

사실 의 최대 강점은 해설지에 있었어요.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을 활용하면서 

아이도 엄마도 가장 만족했던 부분이에요.

듣기 문항 해설의 기본틀은 다음 사진처럼

문제를 중심으로 상단에는 유형, 체감 난이도가 표시되어있고

하단에는 소재, 스크립트와 해석, 선택지 해석 등이 실려있어요.

 

 

 

 

그리고 18번부터의 읽기문항은 문항마다 요구하는 바를 철저히 분석해서

더 꼼꼼하고 완벽한 해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지문내 문장을 하나하나 넘버링해서 지문해석과 매치시키고,

지문해석도 주제추론 문항에는 주제가 제시된 문장을 표시하고

세부사실 파악 문항에는 단서가 되는 문장을 제시하는 등

 아주 자세한 정보 덕분에

아이 혼자서도 완벽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었어요.

답 근거와 오답 근거, 영문 구문 분석은 

아이가 가장 만족해하는 부분이었고

게다가 지문 구조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장치까지,

이보다 자세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매우 훌륭했습니다.

 

 

 

 

수능기출이야 쉽게 다운받고 풀어볼 수 있지만

맞은 문제까지도 다시 보게 만드는, 명품 해설교재

진짜기출 2021 수능영어영역이 단연 탑인 것 같아요.

왜 '고품질 해설로 마스터하는'이라는 부제가 붙어있는지,

정답 해설지에 '채움'이라는 명칭이 왜 부가되어있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있겠더군요.

 

해설이 좋으니 오답 뿐 아니라 헷갈렸던 문제들도 해설을 다 보겠다고

아이가 먼저 얘기하더라구요.

정답지가 별책이 아니어서 편히 보라고 아예 분책을 해주었더니

책이 이 모양이 됐네요. ^^;;

56쪽에 불과한 얄팍한 교재이지만 

그 어떤 교재보다 알찬 내용이었기에

수능영어기출을 공부하는 아이들에게 강추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