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 베팅의 겉과 속
박성배.최준규 지음 / 북카라반 / 2025년 3월
평점 :
[서평단 이벤트]에 참여하여 도서를 제공 받아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도박과 게임은 많은 사람들이 오랜시간동안 오락으로 활용한 방법입니다. 박성배, 최준규 작가님의 "스포츠 베팅의 겉과 속"을 통해 스포츠의 진정한 가치는 어디에 있는지, 과학과 행운이라는 틈 사이에서 보여주고 있는 스포츠 베팅의 이야기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인공지능이 발전하면서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이전에 상상할수 없는 베팅을 할수 있는 여건이 될수 있는것 같습니다. 최근 활용되고 있는 인공지능을 통해 우리가 어떻게 베팅을 할수 있는지 기대 하게 됩니다. 스포트 베팅의 단점으로 중독이 문제가 될수 있습니다. 베팅중독에 심각하게 빠지게 되면 다양한 문제에 노출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스포츠 베팅 광고에 대한 엄격한 규제와 제한이 필요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스포츠 베팅의 성장성은 높은것 같습니다. 비록 스포츠 베팅의 핵심으로 운이 크게 적용되면서 도박과 베팅의 차이를 고민하게 됩니다.
책에서 인터뷰한 사람들이 이야기를 통해 스포츠 베팅의 성장과 장미빛 미래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사람들의 욕심의 결함은 알수 없는 성장을 가져올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스포츠 베팅의 그림자 도박중독의 문제를 고민해야 합니다. 도박의 다른이름으로 불리고 있는 스포츠 베팅에 대한 문제도 같이 해결해야 하는 문제입니다. 카지노등 다양한 도박이 불법으로 결정되어 확산이 제한되고 있는 지금 우리나라에서의 문화 확산과 정착에 대해 궁금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