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개척하는 운명 브랜드리스 - 성장을 꿈꾸는 기업에게 전하는 도전의 기록
서진원 지음 / 북산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과학입니다. 광고로 대한민국 사람들에게 침대 브랜드 에이스를 각인 시킨 광고 카피가 있습니다. 시대를 초월하고 세대를 관통한 광고카피는 우리가 브랜드를 구축하는데 얼마나 노력해야 하는지 볼수 있는 대목입니다. 기업이 성장하는 기록을 볼수 있는 책, 서진원 작가님의 스스로 개척하는 운명 브랜드리스를 리뷰합니다. 공장직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리스 베스트슬립의 대표로 좋은 매트리스로 경쟁력을 가지는 방법과 기업이 성장하는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브랜드리스 매트리스의 가격의 비결항목이 가장 집중됩니다. 고객으로 제품을 구매하는데 절대적인 가격비교를 물건을 선택하는데 큰 항목으로 기여합니다. 유통비, 직영판매 비결로 가격을 저렴하게 제공할수 있다는 이야기는 우리가 유통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비용이 소비하게 되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국산브랜드 침대시장은 생각보다 성장이 낮은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폭발적인 인구증가는 없고 침대 보급율도 높기 때문입니다. 제한적인 시장에서 기존의 공급업체와 경쟁하면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점유율을 뺏어오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도전으로 생각됩니다.품질, 인식 그리고 변화를 가져와야 하는 것으로 그가 선택하는 고민한 이야기는 기업이 성장이 어떻게 되는지 흥미진진하게 읽어보게 됩니다. 쉽게 얻을수 없기에 얻을수록 값진것을 알게되는 이야기, 개척하는 매트리스 브랜드 브랜드리스에 대한 성장이야기 입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