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상위 3%의 장사법
배문진 지음 / 대한출판사 / 2024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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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에서 한번 장사 해볼까 한번 사장되어볼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커피숍, 치킨집은 보면서 치열한 장사를 생각하곤 합니다. 최근 많은 가게가 새로 생기고 없어지고 있는 지금 우리는 어떻게 하면 살아남읈 있을까요? 대한민국 상위 3% 장사법을 알아보면서 불경기를 극복할수 있는 방법을 배문진 작가님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리는 상품과 성공할수 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알아봅니다. 책에서 집중적으로 설명하는것은 브랜딩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제조기술이 상향평준화 되고 있는 지금 품질의 차이를 발견하기는 점점 어렵습니다. 또한 가격경쟁력으로 경쟁력을 확보하는것도 어려운지금 우리는 브랜딩을 통해 고객의 충성심을 확보하는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코스트코에서 가서 커클랜드 자사 브랜드는 중상이라는 가격과 품질을 보증하고 있다고 생각하는것처럼 브랜드 파워는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밍과 소문의 위력을 설명합니다. 치열한 경쟁을 하는것이 아니라 스스로 내 상품을 사러오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고민합니다 무엇을 판매하는것보다 어떻게 판매하는것이 중요하다는 설명으로 독보적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는이유를 설명합니다. 스토리를 통해 내 이야기를 판매하는 방법의 의미를 독자들이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합니다. 남들과 다른 차별성을 찾기위해서 1%차이가 큰 차이를 만들어갈수 있음을 설명합니다. 사업의 성패는 준비에 있다는 설명으로 철저한 준비후 사업을 시작해야 하는 이유를 독자들에게 깊이 설명합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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