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다 보니
박재민 지음 / 말랑(mal.lang) / 2024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신의 삶에 대해 조금씩 글을 써가면서 자신을 확인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루하루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가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 박재민 작가님의 좋아하는 것을 더 좋아하다 보니를 리뷰합니다. 배우 박재민님이 작가로 도전하는 이야기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책을 통해 작가님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어떤것이 좋아하는지 생각하는 과정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책의 이야기는 작가님이 경험하고 기억한 행동에 대한 이야기를 잔잔하게 풀어가고 있는 이야기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열정의 반대말은 아무것도 안하는 것이라고 설명하고 있는 작가님의 이야기를 통해 무기력과 열정사이 우리가 어떤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무조건 해보는 방법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작가님의 이야기를 통해 새로운 경험에 대한 설레임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삶을 살아가면서 즐거운 일만 가득할수는 없습니다. 실패하기도 슬퍼할수도 있는 삶에서 긍정적으로 새로운 도전을 하는 방법에 대해 읽을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책을 간단하게 읽을수 있습니다. 짧게 만들어진 챕쳐를 가벼운 마음으로 책을 읽을수 있습니다. 자기전 잠깐 책을 읽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변하고 기술이 변하더라고 사람이 경험하고 즐길수 있는 행동의 제한으로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작가님이 직접 경험한 사례들을 통해 현실감있는 내용을 만날수 있습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