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5점대 돌파! 챕터북, 뉴베리 300권 읽더니 하버드를 꿈꾸기 시작했다!
이두원 지음 / 좋은땅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많은 부모들의 희망사항중 하나는 자신의 자녀들이 공부를 잘해서 멋진 삶을 살아가는 모습을 희망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생각하는 부모들이 많아지면서 사교육이 가열되고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 현실적인 문제입니다. 많은 돈을 사용하면서 많은 문제를 만들고 좋은 방법을 찾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서 우리는 아이들에게 좋은 영어공부방법을 제시하는것은 어떤것일까요? 이두원 작가님의 책, 챕처북 뉴베리 300권 잀더니 하버드를 꿈구기 시작했다를 리뷰합니다.

내가 영어공부를 하는것을 생각해도, 부족한 단어, 어휘, 문장으로 제한되고 한정적인 영어를 사용하고 있다는것을 알게됩니다. 많은 단어를 아는것이 정답은 아니지만 초등학교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한 나의 실력을 보게 되면다면 공부의 방법에서 뭔가 잘못된것이 있는것 같아서 고민됩니다.

책에서 제시하는 방법은 이것저것 이상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아니라 책 읽기를 통해 우리가 경험할수 있는 놀라운 변화의 방법과 그것이 보여주는 결과를 설명합니다. 폭발적인 원서 리딩이 아이들이 가져야 하는 기본적인 소양으로 어린시절 아이들에게 책을 보여주고 읽어준것처럼 아이들이 원서를 읽게된다면 그 다음을 알아서 진행될수 있다는 설명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영어를 잘하는것은 큰 이점이 존재합니다. 한정적인 산업에서 해외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어가면서 살아야 하는것이 발전할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인공지능이 발전하고 기술이 높아지면서 영어의 중요성이 커져만 갑니다. 책을 통해 영어를 잘하는 아이들이 되는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습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