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만화를 통해 다양한 상상을 하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생각의 영역을 확장합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자랄수 있도록 도와주는책 감성동화, 우당탕탕 마법 학교 대소동을 리뷰합니다. 마법세계와 인간세계를 오가면 발생하는 일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하고 특별한 여행을 보여주는 이야기입니다. 꼬미펫이라는 귀여운 동물들, 이 동물들과 친구를 맺으면 꼬미마녀로 변할수 있는 주인공들에 대한 이야기로 친구, 마법, 귀여운 펫등이 배경으로 이야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5대 마법사로 소개되는 프리즘은 마법세계의 중심이고 권력입니다. 꼬물량과 꼬미펫에 대한 진화는 포켓몬스터의 진화를 생각나게 합니다. 3D 애니매이션을 바탕으로 그린 그림으로 말풍선으로 이야기를 이끌고 있습니다. 만화책같지만 만화책같지 않은 책으로 흥미롭게 읽을수 있습니다.
포르르 마법 학교에서 첫날을 보내면서 학교안에 보여지는 어둠의 그리자로 인해, 위기에 빠진 학교를 구하기 위해 꼬미마녀 라라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마녀 친구들이 타고다니는 빗자루를 새롭게 제시하고 있어서 처음부터 흥미롭게 볼수 있습니다. 주사기가 빗자루로 변하는등 이전에 알고 있던 날라다니는 빗자루의 모습에서 벗어나기 때문입니다. 알록달록한 이쁜 방과 샤방샤방한 마법도구들은 여자아이들의 취향저격으로 생각됩니다. 꼬미마녀 라라의 우당탕탕 학교를 구하는 이야기 입니다.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