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들 별들의 징조 4 : 달의 신호 전사들 4부 별들의 징조 4
에린 헌터 지음, 서현정 옮김 / 가람어린이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게가 열광한 베스트셀러 작가, 에린 헌터의 전사들 시리즈중 4부 별들의 징조 4 달의 신호를 독자들에게 알려주고자 책을 리뷰합니다. 전사들은 고양이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쓰고 있는 환타지 소설입니다. 만화로도 보여주고 있는등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작가님이 보여주고 있는 복선에 대한 이해가 같이된다면 더 풍부하게 책을 읽을수 있는것이 이책입니다. 왜냐하면 이해하기 어려운 다양한 문구들이 책 전반적으로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둠에 맞서기 위해서 셋은 넷이 되어야 한다는 예언에서 독자들은 어떤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새로운 부족과의 화합으로 어움의 세력을 물리치려는 예언이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왕좌의 게임등 다양한 환타지 이야기 같이 의미심장한 말들의 연속으로 독자들의 관심을 이끌고 있습니다.

책의 내용이 복잡한 독자들의 위해 책 앞쪽에는 등장인물에 대해 설명을 같이 하고 있고, 그들의 무대가 되는 지역의 지도도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특한 동물로 알려진 고양이를 소재로 흥미진진하게 읽을수 있도록 만들어진책, 뉴욕 타임지에서 116주 인기를 얻은 화제작, 이제 대한민국에서 만나볼수 있습니다.

본 편에서는 고대부족과 새로운 관계를 만들어 갈수 있는지, 아니면 새로운 부족의 힘을 얻어야 하는지 흥미롭게 읽을수 있습니다. 책을 읽고나면 길가에 지나는 고양이가 새롭게 보여지게 되는 부작용이 있는점 주의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