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꽃 지기 전에
권용석.노지향 지음 / 파람북 / 2023년 5월
평점 :
재미있는 글을 읽고 시를 생각하면 우리는 마음이 풍부하게 되는것을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는 책, 권용석, 노지향 작가님의 꽃 지기 전에를 리뷰합니다. 슬픈 동화 같은 글로 표현되며, 하지만 슾러지기 보다는 마음이 환해지는 이야기로 설명되고 있는 책입니다. 시와 산문으로 구성된 책을 생각을 많이할수 있도록 여운이 많이 남는 이야기입니다. 암 환자로 살다가 돌아간 작가님의 유고집으로 그 느낌을 책을 통해 전달받을수 있습니다. 삶에 미련이 남아있을까요? 아쉬움이 많을까요? 누구라도 후회가 없는 사람이 있을까 하지만, 유고집을 보면서 그런 감정을 공감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사람의 삶이 얼마 남지 않은것을 알고있으면 어떤 일을 할까요? 지금 내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더 사랑하고 멋진 기억을 만들면서 늘 언제나 함깨하는 삶을 만들고 싶은것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고의 사람과 마지막까지 최고의 사랑을 만들고 나누고 함께하려는 작가님의 이야기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하고, 행복하고, 사랑하고, 평화를 기원하는 작가님의 이야기를 남아있는 사람들에 대한 무한한 걱정과 사랑을 볼수 있습니다. 또한 배우자 조지향의 작가님의 이야기는 그에 상응하는 감회를 읽을수 있습니다. 떠나보내는 사람과 남아있는 사람의 이야기를 보면서 뭔가 오며한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영원할것 같지만 끝이 있는 이야기, 작가님들의 안타까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