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 좋아 보이는 브랜드의 비밀 - 비즈니스의 판을 흔드는 행운의 방정식
앤디 네언 지음, 이영래 옮김 / 클라우드나인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회는 소리없이 다가와 소리없이 지나간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행운을 잡아 자신이 원하는 것을 이루는 사람은 극소수로 다가오는 기회를 잡기가 생각보다 어렵다는 상태를 이야기합니다. 코 앞에 있는 행운을 알려주고 놓치지 말라고 이야기하는 책, 앤디 네언의 운 좋아 보이는 브랜드의 비밀을 리뷰합니다. 눈앞에 있는 행운,숨겨져 있는 행운, 불운을 행운으로 변하시키는 방법, 습관을 바꾸면서 행운으로 만드는 방법등을 통해 행운의 원천이 되는 브랜드의 명칭, 기원 ,역사적 유산, 숨겨진 기능, 문화적 연관성등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행운은 우연으로 얻어지는 기회로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자는 행운을 준비하면서 행운을 받을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즉, 행운이란 준비된 사람만 만들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특히, 마케팅을 적절하게 운영하면서 행운이 극대화 할수 있다는 이야기는 매우 흥미로운 이야기로 생각됩니다. 특히, 습관을 바꾸면 행운을 확률을 높일수 있다는 이야기는 개인적으로 매우 관심을 가지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다양한 CEO의 이야기를 전달하면서 그들의 작은 습관으로 운을 만들어내는것인지 아니면 끝없이 도전하면서 좋은 결과를 얻어내는지 이야기를 볼수 있습니다.

제프 베이조스의 이야기, 한 걸음씩 담대하게 라고 해석되는 그라다팀 페로키테르는 그의 행동양식을 간접적으로 볼수 있는 흥미로운 이야기입니다.

책을 통해 나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생각할수 있습니다. 이로인해 발생하는 운을 모아서 행운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