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내가 그대를 사랑합니다
손힘찬(오가타 마리토) 지음 / RISE(떠오름) / 2023년 2월
평점 :
코로나시국에 많은 사람들이 집안에 머무르면서 자신의 모습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좋은 사람 나쁜사람그리고 주변사람에 대한 생각을 하게되면서 내 지금 모습에 대한 사랑이야기를 많이 만나볼수 있습니다. 떠오름 출판사의 손힘찬 작가님의 내가 그래닥 사랑합니다.를 리뷰합니다. 사랑하고 있는 지금도 어떤 모습으로 기억되지를 떠올릴 것, 모든 사랑은 과거가 되기에와같은 설명이 붙은 책으로 지금 최선의 다해 우리가 사랑해야 하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소중한 것은 떠난 빈자리를 만나야 그 소중함의 크기를 알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사랑을 보여주는것도 한 사랑의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가족에게 친구에게 그리고 내 자신에게 이야기 하는 책, 책을 읽을수록 이 내용은 다른사람에게 하고 싶은것이 아니라 내 자신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만큼 내 자신도 사랑할수 있는것이 아닐까요? 혹은 내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사랑할수 있는 것 아닐까 생각하게 됩니다.
책은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로 책을 시작합니다. 낭만, 사랑, 연원한 사랑, 입술등 사랑이야기를 짧은 글로 표현하고 있어 읽고있으면 잃어 버렸다 사랑의 감정이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작가님의 마음을 담아 독자들에게 사랑이라는 감정을 전하고 있는 책으로 두 눈을 감고 사랑합니다를 저절도 이야기하게 됩니다. 내가 당신을 그대를 사랑합니다.
"본 포스팅은 해당 업체로부터 도서를 무료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