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컨셉 - 마음을 흔드는 것들의 비밀
김동욱 지음 / 청림출판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의 직장일에 도움될 것 같아 읽게되었다
(거래처관리하는 영업사원)
나의 job은 대표적으로 3개의 경쟁사가 주인데,
사실 제품력은 거기서 거기
영업사원의 노오력이 중요시되는 시장
나의 영업력에 한계도 오고 예전과같은마음이 아니라 접했다
결론은 도움은 조금되었으나...



마케팅 = 컨셉
컨셉에 대해 말하는 책인데, 머리아픈 마케팅을 쉬워보이게 정리해서 좋았다

영업도 마케팅이고
/비록 나는 마케팅부는 아니지만, 실제 영업장에서 마케터 이상이되어 그들을 흔들어야 하니까../



아쉬운 점은 여혐요소가 있었으며, 뒤로 갈수록 너무 가벼워지는 느낌;


대체 여자의적은여자라는 말이 불편해할수도 있지만 쓰는이유는 무엇인가요..
아이디어짜내는데에, 출산 시 오히려 힘을빼는게 도움이 된다는 말을 인용한 가치관이나..

광고대행사의 힘있는 마케터가..
아직도 페미니즘시장을 모르나랑 생각이 드네
2017년 10월에 낸 책이여서 그런가

뭐 표지는 예뻤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공쟝쟝 2018-05-07 1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2017년이면 알때 됐을 텐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