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의 미래일기 - 쓰는 순간 인생이 바뀌는
조혜련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9년 9월
품절


내 장례식장에는 사람들이 많이 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 속에는 '나'라는 사람으로 인해 어두운 인생을 밝게 살게되고 희망을 갖게 된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 -27쪽

미래 일기를 쓰면 쓸수록, 나의 멋진 미래를 상상하면 할수록 엄청나게 기분 좋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마구 샘솟았다.... 아직 오지도 않은 미래를 일부러 축소시킬 이유가 없었다....-7쪽

사실 나는 세련되지 못한 언행으로 가끔 사람들로부터 오해를 사거나 질타를 받는 일이 있다. 더욱더 조심해야겠지만 '진심은 마법의 힘을 갖고 있다;는 말을 나는 믿는다. 그리고 진심과 진심이 연대하여 만들어내는 희망과 행복을 날마다 꿈꾼다-120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