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ide United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2009.9 - 한국판
인사이드 유나이티드 편집부 엮음 / 스토리플러스(잡지) / 2009년 8월
평점 :
품절


  


 


이른 새벽...  잠을 설치며 봐야했던 박지성 선수의 경기...
언제부터인가 맨유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밤을 새서라도 박지성 선수의 경기를 봐야했다...
결장할 때면 빌어먹을 퍼기영감 하며 TV를 꺼야했던 그 아쉬움까지... 



 맨체스트유나이티드의 공식 잡지인 인사이드 맨유... 그동안 말만 들어봤지 실제 본건 이번이 처음인데.. 


일단 화려한 사진들이 가득해서 마음에 든다. 맨체스트 유나이티드의 역사를 말해주는 이야기, 최근 있었던 구체적인 경기 결과와 선수에 대한 분석 그리고 퍼거슨 감독의 공식적인 입장이 담겨져있다.

 마이클 오언... 그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시작했던 축구인생... 누구보다 집중받으며 세계를 뒤흔들 선수라 칭송받았으나 조금씩 몰락해갔던 한 선수..  

몰락까진 아니어도 그 명성에 비해 제대로 된 결과를 얻지 못해 너무나 아쉬웠던 선수다... 개인적으로 호날두를 별로 안좋아하기 때문에 박지성과 오언의 궁합이 잘 맞아서 두 사람 모두 잘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마이클 오언의 인터뷰가 담겨져 있어 눈여겨 봤다.  오래전부터 좋아했지만.. 언젠가 부터 국내 언론에서는 주목하지 않아 아쉬웠던 터였다...

 올컬러의 사진들이 가득하고...  최근 있었던 아시아투어를 상세히 다루고 있어 맨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절대 놓칠 수 없는 잡지가 인사이드 맨유가 아닐까?

지금 읽고 있는 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함께 보니 더욱 상세하게 느껴지고 사실감 있게 맨유가 다가온다.

 "나에게 환상적인 기회이고 반드시 그 기회를 잡을 겁니다" - 마이클 오언

루니의 시대보다 마이클 오언의 시대가 되길 기원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