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 블루
미야베 미유키 지음, 김해용 옮김 / 황매(푸른바람) / 200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 일본이 여성 중심의 사회로 변하지 않는 한 미야베 씨도 역시 불리한 핸디캡을 짊어져야만 하겠지만 (...). 여자라는 핸디캡에 상관없이 남자들에 함께 건필해 나가리라 생각한다. 그리고 이 <처펙트 블루>는 미야베 씨의 첫 장편소설...˝

<퍼펙트 블루> 해설 중에서...

우리가 `미미 여사`를 하나의 독립적인 카테고리로 분류하기 전에 쓰여진, 그녀의 첫 번째 장편 입니다. 대배우가 데뷔 초에 남겨둔 `앳된 모습`을 들춰보는 듯한 즐거움이...

<퍼펙트 블루>의 전문적인 후기는 아래의 링크가 훌륭해 보입니다.
http://blog.naver.com/crinkim/100123539143

"지금까지 말할 기회가 없었지만 나는 말이다, 신야, 가쓰히코와 똑같이 너를 지랑스럽게 생각해 왔다. 네 곧은 성격을 좋아했다. 하지만 내게 무엇보다 소중한 것은 너희 두 사람이 있다는 사실이었다. 함께 있다는 사실이었다. 너희 두 사람이 나와 네 엄마와 함께 있을 때 너희들끼리만 통하는 무언의 사인을 주고받을 때, 누군가 한 명한테만 이야기한 것을 어느새 다른 한 명도 일고 있다는 사실을 눈치 챘을 때 나는 정말로 행복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