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It! 100 Level 3 (Paperback) Read It!
Build & Grow (NE능률)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Link 시리즈로 잘 알려진 Ne Build&Grow에서 새로 출판한 리딩교재 Read it!입니다~

리딩스킬을 단계적으로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단어수로 30,50,100으로 나뉘고 각각 3권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난이도가 궁금해서 제일 높은 단계인 Read it! 100 3권을 신청해봤어요..


link시리즈를 재밌게 했던터라 비교해보았는데 인사이트링크 스타터와 난이도는 비슷하거나 조금 더 쉬운거 같아요.


과학,사회,수학,미술,음악,체육등 주제가 정말 다양해요..

보이지않는 메세지나 특이한 직업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내용들이 가득해요..



그중에 아이가 유난히 좋아했던 부분을 소개할까해요.

코로나로 인해 여행을 못가서 그런지 유닛15 'Into the wild'를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큐알 코드를 찍으면 mp3파일로 원어민 발음 그대로 단어와, 본문 등 나누어 들을 수 있어요~

본문을 읽기에 앞서 꼭 알아두어야 할 단어가 제일 먼저 나오기 때문에 충분히 숙지하고 본문을 읽는다면 어렵지 않게 잘 소화하더라구요.


뒷장에는 한페이지 정도 본문과 관련된 문제가 있어요.

보기가 제시되어있어 어렵지 않게 푸네요~

혹시 문제를 더 풀리고 싶으시다면 워크북 사용하면 됩니다.


각 유닛당 한장씩 문제가 더 있어요.

단어를 잘 숙지했는지 나오고 본문에 대한 문제가 나옵니다.

저는 워크북에서 문장 만들기 하는 부분이 좋았어요..

리딩게이트에서도 이부분을 좀 어려워 했던터라 계속 반복하니 확실히 나아지더라구요.

그리고 운필력도 기르구요.. 직접 써봐야 느는거 같아요~^^


교재표지에 보면 큐알코드가 두개있어요.. mp3파일말고 e컨텐츠라는게 있는데 전 이걸 정말 많이 활용했어요.

오디오북은 본문 읽어주는 부분이예요.. 이건 mp3파일과 같으니 편한걸로 사용하면 될꺼 같구요.


바로 옆에 플래시카드가 있어요.. 사진이 쭉 나오는데 누르면 카드가 뒤집히며 오른쪽처럼 단어, 뜻, 발음까지 들을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제가 많이 활용한 부분은 여기 비디오링크예요..

각 유닛에 맞게 유튜브로 연결된 영상이 제공되는데 너무너무 유용하더라구요.

따로 관련자료 찾지않아도 되니 정말 최고였어요~



아이가 좋아했던 유닛15의 비디오 영상입니다~

본문 내용처럼 아이와 함께 사파리투어 했던 영상들이 나오는데 함께 여행간것같은 느낌이더라구요.

영상은 유닛마다 긴것도 있고 짧은것도 있어요.

주제들이 재밌다보니 영어여도 거리낌없이 잘 보네요~

막내도 언니,오빠따라 재밌게 봅니다~

링크시리즈와 리드잇 모두 아이가 부담없이 재밌게 활용했어요~

다음엔 그래머에 도전해봐야지요~^^


[출판사로부터 무상제공받아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