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2집 20종세트 (20disc: 10DVD+10CD) - EBS 인기방영작
여러 아티스트 (Various Artists) 감독 / 엠앤브이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엽고 러블리한 애니를 좋아하는 여아라면 그냥 지나칠 수없는 스트로베리 쇼트케이크~~~
EBS에서 꼬마숙녀 스트로베리로 방영되기도 했는데요
DVD 1집과 2집의 캐릭터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1집이 어린시절의 스트로베리였다면 2집은 좀더 성숙한 꼬마 아가씨 스트로베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2집에서는 동물들도 대거 늘었는데요.. 사실 커스터드나 컵케이크말곤 잘 안나옵니다..ㅠㅠ(제가 본 2집 5번과 7번 dvd 기준..)
등장인물들 이름도 너무 깜찍하죠..
스트로베리,레몬,블루베리,오렌지,라즈베리..
유일한 청일점인 허클베리도 제가 본 dvd에서는 나오지 않아 살짝 아쉽긴 하더라구요..
체리도 마찬가지로 나오진 않았지만 대신 춤추기 좋아하는 플럼이라는 캐릭터가 나오더라구요..
막내딸이 플럼이 춤출때마다 따라춥니다..ㅋ 신나요~^^

공주공주한것(?) 좋아하는 막내는 12번 에피소드 너무 좋아합니다~ 한껏 꾸미고 퍼레이드하는 베리 친구들이 너무 이쁘거든요.. 그중 최고는 역시 스트로베리..ㅎㅎ
초등고학년 첫째는 유치하다면서도 19번 에피소드를 눈여겨 보네요~ 한창 마니또게임 좋아할 나이죠~^^ㅋ

Audio CD도 같이 있어 활용하기 너무 좋아요~
DVD는 한글 더빙 없이 온니 영어입니다~ 전 우리말 더빙이 없어서 더 맘에 들었네요..
아이들은 또 이런거 기가막히게 알아서 우리말 더빙이 있음 자꾸 그걸로 보려 하더라구요..
자막은 영어,한글,무자막이 있어요..
전 무자막 위주로 틀어주는 편이예요.. 자막을 같이 켜주면 글자에 자꾸 눈이가서 집중이 안되더라구요..(저만 그런가요..ㅠㅠ)

말의 속도는 느린편은 아니예요.. 흘려듣기로 보기에 좋고 색채나 일러스트가 너무 이뻐서 자꾸 눈이 갑니다~~
친구들과의 우정,협동심.. 요런 내용들이 있어서 교육적으로도 좋았습니다~
공주님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둘째아들은 관심밖이네요..ㅠㅠ

[ 이 글은 도치맘 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제품을 무상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서평입니다]

#도치맘 #스트로베리쇼트케이크 #꼬마숙녀스트로베리 #strawberryshortcake #영어dvd #유초등영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