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바느질로 만드는 틸다의 원더랜드 손바느질로 만드는 틸다 시리즈
토네 피낭에르 지음, 박소연 옮김 / 달리홈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계속 소장하고 싶은 책, 따뜻하고 예쁜 책 '틸타의 원더랜드'를 만났습니다.

손바느질로 완성되는 인형..

요즘 한창 뜨개질하고 있는 딸아이에게도 좋은 책이었나 봅니다.

책이 며칠동안 안보여서 찾아보니 본인이 가지고 있었.. 다는.. ;;;

 

 

 



이 책을 보고 그대로 따라하면 예쁜 것들을 다 만들어 볼 수 있네요.

손재주 별로 없는 저이지만 도전해 보렵니다..^^

 

 





예쁜 꽃무늬 패턴 등이 있는 페브릭이 부록으로 함께 들어 있어요.

딸은 자기가 해보겠다고 하고, 저는 딸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기말고사 끝나면 엄마랑 같이 해보자, 라구요^^

 

 

 



학교다닐때 가사시간에 바느질 숙제가 있었어요.

바느질에 별 흥미 없던 저는 엄마한테 모조리 맡겼습니다.

덕분에 괜찮은 평가는 받았을지 몰라도 아직까지도 이렇게 뜨개질, 바느질 얘기만 나오면 뜨끔하네요 ㅋㅋㅋ

역시 사람은 죄짓고 살진 말아야~

 

 

 



아이 기말고사 끝나면 꼭 함께 완성해 보렵니다.

원더랜드라는 제목처럼 이 책은 신나고 즐거운 것들로 가득한 동화나라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